티스토리 뷰

휴 요즘 국가가 정말 위기인거 같네요

정말 말도 안되는 일들이 지금 현재 우리나라에

일어나고 있는듯 합니다.

제가 일요일 아침마다 보는 프로그램이

엠비씨에서하는 서프라이즈인데

거기 나올만한 이야기들이 지금 벌어지고있네요

물론 서프라이즈에 나오는 내용들도

모두 실화를 바탕으로 소개되지만..

그 프로그램이 앞으로 몇십년 더한다면

서프라이즈에도 작금의 사태가 나올듯해요..

최순실에 대해 드러나고 파고들다보니

관련된 사건들이 끝도 없이 나오고있는거같네요

또 최순실 언니 최순득이 실질적인 실세라는

의혹도 나오기 시작했고 그의 딸 장시호도 거론되고

정말 요즘 국가가 위기인거 같네요

이거 때문에 국정이 마비되고 실질적으로

대통령의 권한도 땅에 떨어지고..

이 최순실 게이트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지만

빨리 진상이 다 밝혀지고 관련자들은 그에 대한

법의 심판을 받고 국정이 정상화되었으면 하네요..

그냥 시국이 어수선해서 답답한 마음에 몇자 적어봅니다.

댓글
공지사항